기아자동차 신기술 개발

관리자 2019.08.02 20:18 조회 수 : 18

2.png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는 3 일, 엔진 전체의 성능을 극적으로 개선 양산차에 적용하는 세계 최초의 연속 가변 밸브 지속 시간 기술을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Hyundai와 Kia는 Hyundai Motor Studio Goyang에서 Hyundai Motor-Kia Motors New Technology Media Briefing을 개최하고 CVVD 기술을 탑재 한 SmartStream G1.6 T-GDi 엔진을 처음 발표했다.



CVVD 기술은 지금까지 부분적으로 가능하지 않았다 엔진 밸브의 개방 시간 제어를 극적으로 향상시키고 배출 가스를 줄이는 동시에 엔진 성능과 연료 효율을 개선합니다.





자동차 엔진은 흡기, 압축, 팽창, 배기의 4 단계 프로세스에서 연료를 연소시킴으로써 전력을 생성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밸브의 개폐 타이밍과 깊이를 제어합니다. 운전 조건. 가변 밸브 제어 기술은 엔진의 성능과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CVVD 기술을 탑재 한 엔진은 정속 주행 중에 흡기 행정을 압축 스트로크의 중간까지 열린 상태로 유지합니다. 이렇게하면 더 적은 전력으로 압축 저항이 감소하여 압축비가 낮아집니다. 반대로 가속 주행중는 압축 행정의 시작시에 흡기 밸브를 닫고 폭발에 사용하는 공기량을 극대화하고 엔진 토크를 향상시키고 가속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CVVD 기술은 최적의 밸브 지속 시간을 구현함으로써 연료의 연소 비율을 높임으로써 배출량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CVVD 기술은 엔진 성능이 4 % 이상 연비가 5 % 이상 개선 된 배출 가스가 12 % 이상 절감됩니다.



CVVD 기술은 지난 30 년간 개발되어 성능 영역이 중요한 경우에는 성능을 연비가 중요한 경우 연비를 우선하도록 밸브 기간을 변경하여 성능과 연비를 모두 개선 있습니다. 가변 밸브 제어 기술 및 133 년의 가솔린 ​​엔진의 역사를 보여주는 기술.







오늘 출시 된 SmartStream G1.6 T-GDi 엔진은 배기량 1,598 cc 4 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대 출력 180 hp, 최대 토크 27.0 kgf · m를 실현합니다. CVVD 기술 이외에 SmartStream G1.6 T-GDi는 연료 효율 개선에 도움이 첫번째 가정용 저압 배기 가스 재순환 시스템입니다.


EGR 시스템은 엔진에서 연소 된 배기 가스의 일부를 엔진에 재순환시킴으로써 연소실의 온도를 낮춤으로써 연료 효율을 개선하고 질소 산화물의 배출을 삭감하는 장치입니다. 엔진 대신 터보 충전기 압축기의 정면에 흐르는 저압 시스템은 고부하 영역에서 엔진 효율을 개선합니다.



또한 SmartStream G1.6T-GDi 엔진에 통합 된 열 관리 시스템이 엔진 온도를 급속하게 낮추거나하여 연비를 개선하고 엔진의 내구성과 가속을 개선합니다. 또한 기존의 T- GDi 엔진. 새로운 기술은 350 bar의 더 강력한 직접 분사 시스템과 최소한의 기계적 마찰에 기계 부품을 적용하여 엔진의 마찰을 34 % 감소하는 마찰 엔진 이동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의 연구 개발 본부장 인 알버트 비아만는 "원래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가 개발 한 세계 최초의 CVVD 기술은 파워 트레인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고 말했다.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여 차량의 성능과 상품성을 개선하고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



첫 번째 CVVD 기술을 갖춘 smartstream G1.6 T-GDi 엔진은 후반에 출시 될 예정인 Sonata Turbo에 탑재 된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는 미래 CVVD 기술을 갖춘 추가 엔진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
베스트 판매조건
  • 기아자동차 자율주행 강화

    Hyundai-Kia Motors는 전략적 자동 운전 기술 개발 및 자동 운전 자동차 회사 인 비즈니스 파트너 Aurora ...

  • 2020 기아 뉴 쏘렌토(UM)

    2,763 ~ 3,814만원연비7.6 ~ 13.8 km/ℓ연료가솔린,디젤차급중형외형SUV 1. 치수치수 테이블전장4,800 mm전...

  • 2019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2,120 ~ 3,244만원연비10.5 ~ 16.3 km/ℓ연료가솔린,디젤차급준중형외형SUV 1. 치수치수 테이블전장4,485 mm...

  • 2019 기아 뉴 모닝(JA)

    965 ~ 1,589만원연비11.8 ~ 16.0 km/ℓ연료가솔린,엘피지차급경형외형해치백 1. 치수치수 테이블전장3,595 m...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