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자율주행 강화

관리자 2019.09.16 20:23 조회 수 : 14

5.png


Hyundai-Kia Motors는 전략적 자동 운전 기술 개발 및 자동 운전 자동차 회사 인 비즈니스 파트너 Aurora 투자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2018 년 1 월 현대 기아차와 오로라는 공식적으로 상호 협력을 맺었다. 당시 현대차 그룹의 부회장이자 최고 경영자 인 크리스 아무손 인 존 순 존은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 된 월드 장비 박람회에서 협력 계획을 발표했다.



이후 현대 · 기아와 오로라는 현대의 수소 전기 자동차 Nexto을 이용한 자동 운전 기술 협력 해 왔습니다. 미래에는 NEXO 이외에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의 자동 운전 기술의 공동 개발을 확대하고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에 최적화 된 자동 운전 플랫폼의 도출에 주력 할 예정입니다.



특히 Aurora 자신의 자동 운전 시스템 인 Aurora Driver 통해 회사는 인공 지능 기반 기술 및 인식과 판단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자동 운전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Aurora 드라이버는 고성능 Lidar Radar Camera와 고급 소프트웨어 모듈이 장착되어있어 최적의 안전한 운전 경로를 이끌어냅니다.



현대 자동차의 전략 기술 부문 사장 인 디 김영조는 "현대차 그룹은보다 안전하고 혁신적인 자동 운전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오로라 등 최고의 자동 운전 기술을 갖춘 글로벌 기업과 계속 협력 해 나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자동 운전 파트너 인 현대와 기아 자동차는 자동 운전 기술의 혜택을 일반에 전파하는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공동 설립자 겸 최고 제품 책임자 오로라 스털링 앤더슨은 말했다.
베스트 판매조건
유튜브